객실 이용안내
조회 : 7,662
객실 이용안내
------------------------
*호텔 내선전화 사용법: 객실 전화는 내선 전용 전화입니다.
- (프론트 : 0번 /시내전화 9번 /타노시미 205번/ 객실연결 : 프론트 확인 후 연결)
*호텔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,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입니다.
퇴실시간이 지난 후에는 1시간당 10,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
(최대 오후2시까지 연장 가능) 단, 객실예약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*객실문은 자동 잠금장치이므로 외출시에는 반드시 카드키를 소지해주십시오.
*체크아웃 시에는 카드키를 키봉투와 함께 반드시 프론트에 반납해주십시오.
*객실 청소 시간은 오전 10시~오후 5시까지 입니다.
연속 숙박시 청소를 원하지 않으시면 11:00까지 프론트로 연락바랍니다.
*와이파이는 '객실번호'를 선택하시고 비밀번호는 없습니다.
*노트북, 상비약은 프론트에 본인 신분증 보관 후 대여할 수 있습니다.
*세탁서비스 이용은 프론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*조식은 1층 식당에서 진행되며, 07:30~09:30까지 입장시 이용 가능합니다.
*반려동물은 어떠한 경우에도 입실이 불가하며, 임의동반 입실 시
환불없이 강제퇴실 조치합니다.
*배달음식 포함 외부에서 일체의 음식물 반입을 금합니다.
*스타일러 이용시는 반드시 스타일러 전용 메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*체크아웃후 차량출고시는 경비실(주차장)에 차량번호를 말씀해주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