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절상담, 무엇이든 물어보세요!

062-714-1003
AM 09:00~PM 06:00

공지사항

 

공지사항
목록

객실 이용안내

등록일 : 17-03-29 11:48

조회 : 533

객실 이용안내

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*호텔 내선전화 사용법: 객실 전화는 내선 전용 전화입니다.

(프론트 : 0/시내전화 9/타노시미 205/ 객실연결 : 프론트 확인 후 연결)

 

*호텔 체크인 시간은 오후 3,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입니다.

퇴실시간이 지난 후에는 1시간당 10,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

(최대 오후2시까지 연장 가능) , 객실예약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 

*객실문은 자동 잠금장치이므로 외출시에는 반드시 카드키를 소지해주십시오.

       

*체크아웃 시에는 카드키를 키봉투와 함께 반드시 프론트에 반납해주십시오.

 

*객실 청소 시간은 오전 10~오후 5시까지 입니다.

연속 숙박시 청소를 원하지 않으시면 11:00까지 프론트로 연락바랍니다.

 

*와이파이는 '객실번호'를 선택하시고 비밀번호는 없습니다.

 

*노트북, 상비약은 프론트에 본인 신분증 보관 후 대여할 수 있습니다.

 

*세탁서비스 이용은 프론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 

*조식은 1층 식당에서 진행되며, 07:30~09:30까지 입장시 이용 가능합니다.

 

*반려동물은 어떠한 경우에도 입실이 불가하며, 임의동반 입실 시

환불없이 강제퇴실 조치합니다.

 

*배달음식 포함 외부에서 일체의 음식물 반입을 금합니다.

 

*스타일러 이용시는 반드시 스타일러 전용 메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*체크아웃후 차량출고시는 경비실(주차장)에 차량번호를 말씀해주십시오

 

목록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SITE MAP

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